제8대 총회장 인사말

주님의영광교회 신승훈 목사

하나님 영광과 나라를 위해 수고하며 애쓰시는 총회원 여러분께 거룩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을 드립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총회원 한 분 한 분과 가정, 그리고 모든 사역 위에 늘 넘치시기를 구합니다.

팬데믹이 다 지나갔음에도 아직도 대면 예배를 잘 나오지 않는 성도들로 인하여 얼마나 수고를 하시며 그런 중에도 한 영혼 더 주님께로 인도하고 인도된 영혼을 제자로 만들기 위해 얼마나 애를 쓰시고 계십니까 ?

국제총회는 참 귀한 총회입니다. 김광신 목사님을 통해 우리는 주님 사랑을 배우고, 헌신을 배우고, 영혼 사랑을 배워서 서로 사랑하고, 선교를 잘 하려고 노력하고, 아름답게 교회를 섬기며 서로 헌신하는 총회, 우리 총회는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총회입니다.

세계 선교를 위해 아름답게 쓰임 받고 있는 우리 교회들의 모임인 국제총회가 주님의 사랑으로 더욱 하나 되고, 잃어버린 영혼들을 더 많이 구원하며, 구원받은 사람들을 제자만들어 그들을 세상으로 파송하여 세상을 변화시키는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총회로 더욱 되기를 기도합니다.

부족한 사람이 중책을 맡아 참으로 부담이 큽니다. 끝까지 거절을 했었어야 했는데 마음이 약해 총회장이 되었지만 주님께서 시키시는 것으로 알아 최선을 다해 총회를 섬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국제총회를 아름답게 섬겨주신 증경 총회장님들의 모범을 따라 총회 임원들과 힘을 모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총회가 더욱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격 없는 사람이 귀한 사역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주시고 조언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보고 싶은 얼굴들을 인하여 노회와 총회가 많이 기다려집니다. 주님 안에서 승전보를 가지고 만납시다.

총회원님들의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과 또 감당하시는 사역마다 선한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고 주님의 인도하심이 항상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영육간에 강건하시고 늘 주님이 주시는 감사와 기쁨이 충만하신 아름다운 날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평강의 하나님께서 일마다 때마다 평강 주시기를 또한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한 분 한 분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Profile details